례프 생물: 가축 약품 분야 첨단 기술 산업 상품화 추진

稿源:津滨网   编辑:白璐   2021-09-18 07:51

bhsb0916002_003_01_b

례프 생물 실험실

빈하이신구는 톈진시 생물 의약 산업의 중요한 생산 기지이다. 여기서 생물 의약 기업 1500 모여 있고 중에서 기술형 선도 기업들도 많이 나타나고 있다. 톈진시 례프 생물 기술 주식 유한회사(하기 "례프 생물" 약칭) 중에 하나이고 국가급 첨단 기술 기업으로서 혁신 발전을 견지하여 가축 약물 분야에서 동물 백신, 진단 시약, 약품 시약, 원료 약품과 사료 첨가재 첨단 생물 기술의 상품화를 추진하고 특징이 분명한 질높은 발전의 모드를 만들었다.

올해 5 발표된 2020 톈진시 과학 기술 수상 리스트 례프 생물에서 신청한 "가금류 백신 대규모 부유 연속 유동 세포배양 핵심 기술 적용" 프로젝트는 과학 기술 진보 1 수상을 하였다. 최신 세포배양 기술의 산업화를 위해 례프 생물은 작년부터 빈하이신구에 2.4 위안을 투자하여 산업화 기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생산 모드의 혁신을 촉진하고 있다고 한다.

2020년부터 례프 생물은 신형 가축 약품 GMP 지능 제조 분야에 대해 적극적으로 업그레이드를 검토하여 "정제, 정확, 지능" 일체화 지능화 가축 약품 생산 기지를 구축하고 13 위안을 투자해 전국에서 첨단 시약 생산 기지, 가축 백신 생산 기지, 대규모 부유 배양 생산 기지, 식물 추출물 생산기지 4가지 기지의 지능화 개조를 추진해왔다. 이처럼 대대적인 개조 업그레이드를 통해 회사의 생산 능력이 3배나 증가했고 예상 생산액이 30 위안에서 100 위안으로 증가할 전망이며  생산 효율이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최근 례프 생물은 공업 인터넷, 빅데이터, 인공지능 신세대 정보 기술 산업 발전을 깊이 융합하여 동물 역병 지능 예방 시스템, 가축 약품 첨단 지능 설비 생산 지능 제조 시스템, 재무 업무 일체화와 상업 지능 분석 시스템, 혁신 품질 제어 시스템 4가지 분야의 협동 집성을 실현했으며 지능화 역병 검사, 예측 예방 능력을 갖춘 동물역병 예방 플렛폼을 적극 구축하여 중국 전통 가축 약품 산업의 첨단화 지능화를 추진하고 있다.

"최근 3 동안 례프 생물의 연간 평균 연구 투자 증가율이 17% 달하고 있다. 올해 회사는 연구 개발 투자를 늘려 회사 전체 연구 프로젝트의 진행을 보장할 것이다" 부쉬빙이 말했다. 례프 생물 최근 3 동안 기술 혁신 성과 상품화로 얻은 수익이 12 위안을 넘어 회사의 혁신 발전을 효율적으로 촉진하고 있다. 현재 례프 생물에 41 전문가 교수, 6 국가급 혁신 인재, 23 () 고급 인재가 모여 있고 전직 연구개발 인력이 400명을 넘고 석사 박사 비율이 73.8% 달해 유전자 백신, 분자 유행 병학, 백신 신기술, 약품 분자 분야에서 많은 학술 선도자들이 육성되였다. 작년 례프 생물 지능 혁신구는 가축 생물 약품 전국 전문화 중촹공간으로 평가받았다. 중촹공간은 산업 사슬 전체를 포함되는 동물 건강 분야의 공공 혁신 플랫폼으로 혁신 창업 프로젝트를 위해 중시 확대, 생산 기술 향상, 공급 사슬, 투자 융자 업계 특징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여기서 혁신 창업 프로젝트들이 "외출하지 않아도" 과학혁신 성과를 상품화할 있다고 한다. 현재까지 회사에서 누적 수권 특허 192, 발명 특허 128건을 인정 받았고 국가 신형 가축 약품 등록 증명서 97개를 받았고 중에서 국제 최초 1 8, 국내 최초 2 28개가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