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세구: 새로운 동력으로 질 높은 발전 촉진

稿源:津滨网   编辑:白璐   2021-09-13 15:02

bhsb0910001_003_01_b (1)

올해 6, 투자금액이 90억위안이 되는 중국(톈진) 생물제조 구역 중점 프로젝트 집중 개공식(입주) 톈진항 보세구에서 열렸다고 전해졌다. 이로서 톈진시에서 국제 생물 제조 산업 고지 건설의 새로운 장을 열렸다. 13 개공하거나 신규 입주하는 프로젝트들은 생물 제조, 의료 기계, 식품 가공, 생물 의약 분야들을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보세구는 자주혁신이라는 관건 지속적으로 중요시하고 있으며 새로운 발전 동력으로 이룬 성과는 아주 뛰어나다고 한다. 2020 보세구 공업 전략적 신흥 산업 증가치는 83.95 위안, 첨단 기술 제조업 증가치는 37.74 위안을 기록했다. 2021 상반기 공업 전략적 신흥 산업 증가치는 42.4 위안을 기록하여 동기대비 20.9% 상승하였다, 점단 기술 제조업 증가치는 15 위안을 기록하여 동기대비 7.3% 증가하였고 첨단 기술 현대 신흥 서비스업 수입은 505.9 위안에 달해 동기대비 72.7% 사승하였다많은 데이터들이 보세구 경제 혁신 새로운 동력의 발전 생태를 보여주고 있다.

원천 활수새로운 발전 동력

새로운 발전 동력은 원천 활수 필요한데 투자유치는 구역 경제 발전의 원천 활수이다 보세구는 구역 위치적 장점, 산업적 장점을 활용하여 혁신적인 방법으로 투자유치를 추진하고 프로젝트의 추진과 입주를 강력하게 보장하여 구역 경제 발전에 새로운 동력을 부여했다. 2021 상반기 보세구 중점 투자유치한 프로젝트는 671개가 되고 중에서 500 중점 기업 투자 프로젝트는 22, 징진지 프로젝트 201개가 된다. 실제 이용 내자는 192 위안, 동기대비 19.42% 성장하였고 실제 이용 외자는 3.6 위안, 동기대비 79.53% 성장 많은 훌륭한 데이터는 보세구 정부가 기업 서비스 투자 유치를 강화하는 결과물이라고 있다.

보세구는 투자유치 사업을 세밀하게 계획하여 성장형, 선도적, 국산화 대체품,병목기술 프로젝트를 대대적으로 유치하였다. 얼마전에 심천 베마회사는 보세구에서 톈진베마 로봇 기술 유한회사를 설립하여 시장 발전의 수요를 만족하기 위해 드론 연구 개발, 생산 기지를 만들었고 올해 연말에 정식 운영될 계획이라고 한다. 관계자 말로 베마회사는 2015년에 성립하여 드론 촬영 측량 분야에 우수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이고 회사 발전 목표는 세계적 드론 업계의 선도자이다. 제품은 지리 정보, 원격 검측, 지능 순찰, 공공 안전 분야에 널리 적용되고 있다고 한다.

””신형 정부-기업 관계는 기업들의 발전을 촉진하고 있다.

산업 발전 토대가 좋으면 봉황 날라온다. 보세구는 발전 환경, 정부 서비스, 발전 동력 요소로 기업들을 유치하여 또한 기업들이 여기서 안심하게 안착할 있게 해주고 있다.

보세구는 항상 기업들 입장에서 생각하고 상업 팩토링 회사, 융자 담보 회사 금융 프로젝트를 만들어 주고 자산관리 회사 공급 사슬 관리 회사 프로젝트를 추진하였고 베이징 연상금보 과학 유한회사 관계자가 말했다. 현재 그룹 지사들의 업무 특징을 참조하여 기타 금융 프로젝트를 정리하고 있다고 한다.

보세구는 보험 산업원을 토대로 특색이 있는 금융 서비스를 강화하고 공급 사슬 금융, 상업 팩토링, 보험 금융 서비스 기업들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2016 연상금보가 보세구에 입주하고 나서부터 많은 지사들이 잇따라 보세구에 입주하여 누적 투자 금액이 7 위안을 넘었다고 한다.보세구 관리 위윈회 담당자들이 항상 강한 책임감과 전문성으로 기업들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기업들의 문제점을 해결해주고 있다 상기 담당자가 만족스럽게 말했다.

산업 사슬 보완”, “산업 사슬 강화 질높은 발전을 촉진

보세구는 코로나 이후 산업 사슬이 수직형 정합하는 계기를 민용 항공, 지능 과학, 생물의약, 신재생 에너지, 해양 경제 산업 사슬 위부분을 중요시하여 산업 사슬 공급 사슬 자주적 관리 능력을 강화하는 힘을 모아 구역 기업 프로젝트에 중점을 두어 기업들과의 연결을 강화하고 기업들의 발전 소요에 대응하여 산업사슬을 연장시켜 정확하게 산업 사슬을 보완 강화 것이라고 한다.

최근 보세구 기업 중창(톈진) 복합 재료 유한회사가 2.7억을 투자하여 건설한 첨단 공업 방직물 생산 기지 지능 공장 프로젝트가 준공하였다고 한다. 전에 중국 민용 항공기에 필요한 고성능 섬유 복합재료는 대부분이 외국에서 수입한 것이고 민용 비행기 재료 국산화는 앞으로 동안 중점적으로 추진해야 중요한 프로젝트이라고 톈진 중창 대표이사 류명친이 말했다. 톈진 중창은 공성능 섬유 복합 재료 산업용 공업 방직물을 연구개발 생산하는 첨단 기술 기업이다. 회사는 베이징 항공대학, 톈진 공업 대학화 산업-학술 연결 연구 플랫폼을 구축하 많은 과학 연구 성과를 얻었다고 한다. 중창 지능 공장의 오픈은 과학 기술의 상품화를 추진하여 최종적으로 민용 항공시 복합재료의 디지털화, 지동화, 고품질화, 원가 감소 등을 실현하여 산업-학술 연결 연구, 협동 발전이라는 체계를 구축할 계획이라고 한다.

육묘, 기업 강화새로운 발전을 촉진

혁신 발전을 촉진하는 과정에서 보세구는 새로운 발전 동력 유치를 강화아여 추잉-가젤-선도 기업단계적 육성 프로젝트를 구축해 잇따라 325 추잉, 가젤 예비 기업들을 육성하였고 과학기술 기업에 대한 육묘” “강화서비스 체계를 보완하여 핵심 경쟁력이 있는 기업 고지를 만들 것이라고 한다. 보세구는 현재 8 국가급 전징특신 작은 거인기업, 22 톈진시급 전징특신 작은 거인기업, 433 국가 첨단기술 기업, 591 국가 과학 기술 중소기업을 보유하고 있다고 기자가 보도했다.

새로운 동력 프로젝트는 빠르게 몽고 있다. 상반기 보세구는 중점 프로젝트 671개를 유치했고 중에서 과학 기술형 기업을 위주로 하는 전략적 신흥 산업은 293개가 있고 43.6% 차지하였다. 과학 기업은 보세구 경제발전을 촉진하는 새로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