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초의 국산 에어버스 A320neo플라이트 시뮬레이터, D급 감정에 통과

稿源:津滨网   编辑:白璐   2020-09-16 10:19

图片1

최근ACCEL사에서 기쁜 소식이 전해왔다. 팀 전체의 꾸준한 노력끝에 그들이 연구개발 제조한 세계 최초의 Made in china 에어버스 A320neo플라이트 시뮬레이터가 중국 민항국 최고 D 감정에 통과하였다. 이는 우리나라가 국산 A320neo D 시뮬레이터 제조능력을 갖추었음을 상징한다.

요해한 바에 의하면 ACCEL사의 최초 A320ceo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201911월에 중국민항국 D급 판정에 통과되었고 201912월에 정식으로 톈진비안항공훈련유한회사(天津飞安航空训练有限公司)(이하 톈진비안)에 교부되어 훈련에 투입되었다. 본 시뮬레이터는 교부 후 톈진비안의 정상적인 훈련 사용을 보장하는 전제하에 ACCEL사는 또 시뮬레이터 업그레이드를 시작하였다. 코로나19가 발생한 후 ACCEL사는 제때에 방역 실시방안을 배치하고 예방과 통제를 동시에 틀어잡아 시뮬레이터의 업그레이드 작업을 훌륭하게 완성하고 최근에는 중국민항국의 D급 감정에 성공적으로 통과되었다.

ACCEL사는 톈진자유무역시험구 공항구역에 위치하여 있으며, 상장회사인 스촨하이터고신기술주식유한회사(四川海特高新技术股份有限公司)와Ccaonline(柯林斯宇航)이 공동으로 설립한 합자기업으로, 민간기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연구개발, 설계와 제조를 일체로 한 시뮬레이션과 훈련 솔루션의 공급업체이다. 예전에 ACCEL사가 연구개발 생산한 737NGA320ceo플라이트 시뮬레이터는 이미 사용에 투입되어 ACCEL사로 하여금 보잉과 에어버스 주류 비행기 플랫폼에 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솔루션을 동시에 설계, 인증과 교부할 수 있는 유일한 중국 현지 훈련설비 제조업체가 되게 하였다. 현재 ACCEL사는737 MAX플라이트 시뮬레이터 집성작업을 진행중에 있으며 또 민항국의 인증에 곧 들어갈 예정이다. 향후 ACCEL사는 탁월한 품질보증과 고품질의 서비스 솔루션을 기반으로 민간기 플랫폼에 업계 선두적 기술,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항공산업은 톈진보세구의 중요한 기간산업중의 하나이다. 보세구는 선도 프로젝트 인솔을 견지해 국제 협력을 돌출시키고 항공제조, 항공정비, 항공물류와 항공서비스 4대 산업에 초점을 모으고 추진하였다. 에어버스 등 선도 프로젝트의 인솔하에 보세구는 60여개 항공제조, 정비 프로젝트를 도입해 비행기 조립, 연구개발, 정비, 서비스 등 항공 전체 산업사슬을 형성하였다. 이번 ACCEL사가 연구개발 제조한 에어버스 A320neo플라이트 시뮬레이터가 중국민항국의 D급 감정을 성공적으로 통과한 것은 보세구 항공산업 발전에서의 중대한 돌파이며 구역이 항공 시뮬레이터 연구개발 제조와 항공 훈련을 대표로 한 고급 항공 서비스업 발전을 촉진하는데 대해 중요한 의미가 있다.